달력

8

« 2020/8 »

  •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  

토끼용품 케어프레쉬 블루 컬러 소동물용 베딩
12% 12,000원에서
10,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25원 적립 가능합니다.

케어프레쉬 블루 컬러 소동물용 베딩 상품구매


오직 추울 때 관절상하지 말라고 두둑히 깔아주는 베딩 | 물론 이가격에 베딩이니 약간의 미세한 먼지는 있었지만 한번 털고 사용하니 찝찝함은 덜합니다 마트에서 파는 나무 갈린 베딩? 보다는 충분히 나은 제품입니다 그러나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직 디깅박스에 담아쓰는 햄찌 디깅용으로 쓰시는건 적합하지 않습니다 혹시 모를 미세한 먼지는 물론이고 디깅박스까지 사시면 햄찌한테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시려고 노력하시는 주인분이니 먼지없음 리플 달린 좋은거 사십시오 비싼거요


케어프레쉬 블루 컬러 소동물용 베딩, 10L, 1개얘들이 이걸 깔아줬더니 집에 채워놔서 어이없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걱정없이 청결한듯해요. 값이 의외로 좀 비싸서 그렇지 좀 오래 써야겠다 하면 향이 있는 톱밥 베딩이랑 같이 반반 섞어서 쓰면 괜찮더라고요. 얘들도 싫어하지 않는게 좋은겁니다


케어프레쉬 블루 컬러 소동물용 베딩, 10L, 1개톱밥은.특유냄새가나서 조금비위상할때가있어요
근데 종이로바꾸고나선 냄새가 조금덜해진거같기도하고
톱밥갈아줄때 날리진않아서좋네요


케어프레쉬 블루 컬러 소동물용 베딩, 10L, 1개먼지도 덜나고
좋은데
우리햄스터도좋아하는듯
근데 양이 적네요
비싸용


케어프레쉬 블루 컬러 소동물용 베딩 상품구매


The post 케어프레쉬 블루 컬러 소동물용 베딩 오직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케어프레쉬 블루 컬러 소동물용 베딩 오직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오늘만행복

댓글을 달아 주세요